Home회사소개인사말
저희 세일기전은 1994년 설립한 아크 용접장비 제조업체로서 정부의 산업기술개발과제에 산학연 협동 으로 스패터제로 및 저감형용접기를 비롯한 5종의 용접기를 개발 및 생산함으로써 설립 당시 선진기술대비 20-30% 용접기술 수준을 세계 최고 수준까지 확보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자동 및 로봇용접 시 외산에 의존해오던 용접장비 국산화를 실현시켰습니다.

보호가스를 사용하는 아크용접 시에는 Spatter가 발생하는데, 이는 용접품질과 생산성을 저해하는 최대의 애로요인으로서 이를 줄이는 기술이야말로 아크용접의 핵심기술입니다.
저희는 용접 스패터저감기술로 산자부 신기술 NT마크 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정, 전국기능경기대회 용접장비로 선정되었습니다.

전류파형 설계기술의 유무 및 완성도에 따라 용접 스패터 발생량의 차이가 크며, 이런 전류파형 설계 기술을 현장에 맞는 최적의 용접 알고리즘을 찾아내고 Data를 축적하여 CPU에 내장함으로써, 용접품질을 계속 개선 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원천기술을 독자적으로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용접 스패터 Zero 및 저감을 위한 용접품질향상과 함께 용접품질 진단기능, 원격진단기능과 같은 디지털기술을 융합함으로써 국내 최초이면서 세계 최고를 향해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